독후감63. 일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일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박희선
(종이책+ebook)
2024
매일경제신문사
304쪽
나는 마케팅을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마케팅을 배운다고 하면 기본 교재로 쓸 수 있을법한
책이다. 나는 오히려 마케터가 아니기 때문에 고객으로써 이런 기교로 나를 꾀고 있었구나,
이렇게 소비에 빠지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읽었다. (ㅋㅋ)
꼭 마케팅이 아닐지라도 우리 생활에 퍼져 있는 브랜드, 상품, 또 그에 관한 이미지에 대
해서 어떻게 그런 이미지가 되었는지 역사나 뒷이야기도 알 수 있었고 나도 모르게 스며 들어있는 그들의 마케팅 스토리에 대해 깨달을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예시를 적절하게 들어 놓았고 친근한 문제로 쓰여 있어서 읽기 쉬운 책이다.
책이다. 나는 오히려 마케터가 아니기 때문에 고객으로써 이런 기교로 나를 꾀고 있었구나,
이렇게 소비에 빠지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읽었다. (ㅋㅋ)
꼭 마케팅이 아닐지라도 우리 생활에 퍼져 있는 브랜드, 상품, 또 그에 관한 이미지에 대
해서 어떻게 그런 이미지가 되었는지 역사나 뒷이야기도 알 수 있었고 나도 모르게 스며 들어있는 그들의 마케팅 스토리에 대해 깨달을 수: 있어서 재미있었다. 예시를 적절하게 들어 놓았고 친근한 문제로 쓰여 있어서 읽기 쉬운 책이다.
댓글
댓글 쓰기